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년1월1일 가격인상및환원안내 NHTGlobal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국 본사의 요청으로 2020년1월1일자로 일부 품목의 가격 인상과 조정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번 가격 변동에 대한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며, 고객님들께 만족 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제품과 개선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럭스립스는120,000원에서 150,000으로 예전 금액으로 환원됨 인상된 일부 제품은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럭스립스전문 여사장님 직통 010-2110-2947

게시판 상세
제목 럭스립스 질건조증 의 효능 메커니즘
작성자 럭스립스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06 12:28: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01

'여성 호르몬과 여자의 일생'

질 피부도 건강하게 !!!!

럭스립스는 여성의 몸에 나타나는 여러가지 증상

럭스립스를 만나는 순간 당신은 훌륭한 '호르몬 균형 미인'이 됩니다.

폐경이 지나 갱년기를 맞이하게 되면 유독 질 건조증으로인한 부부관계시의 성교통으로

엄청난 고통을 경험하게 됩니다.폐경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질 통증으로 당항하게 되고 심하면 우울증 까지 오게 됩니다.

흔히들 '말못할 고민'으로 많은 심리적 육체적 고통을 혼자서 감내하고 계십니다.

수많은 저의 '럭스립스몰 '고객님들은 럭스립스를 만나는 순간 말못할 고민이 말끔히 해결되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씀하십니다.

럭스립스의 작용에 대해서 제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럭스립스'를 만나 내몸을 리셋하면 지금바로 그리고 5년 10년 뒤에는 고민이 해소되어 건강하고 즐거운 인생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신체적 이상 증세 특히 질건조증를 경험하고 계시다면 이제 혼자만의 힘으로 증상을 개선하기 어렵습니다.호르몬 균형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습관이 필요합니다.

호르몬제의 투약을 많이 생각 하시지만 부작용으로 인한 폐해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 수 많은 갈등과 몸의 고통속에서 해결할 수 없는 말못 할 고민으로 밤 잠을 설치게 되죠!!

소중한 우리몸이니 당연한 생각과 갈등입니다.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미국 저명한산부인과 의사인 톰슨박사님이 많은 산부인과 환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노벨의학상의 연구의 결실로

'럭스립스'를 발명하게 되었습니다.

100만번의 임상실험에서도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았으며,20여년이 넘게 많은 미국,유럽의 선진국 여성들의 필수품이 되어 사랑받고 있습니다.

먼저 의식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호르몬에 관한 지식과 호르몬 자체의 성질이나 구조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미의 여왕인 여성호르몬 뿐만이 아니라

우리몸에는 여러가지의 호르몬이 존재합니다.

미의 여왕인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아름다운 장미에서도 활성화 되지만 이것으로는 충분치 않으며

무턱대고 먹는것은 결코 권할 만한 일이 아닙니다.

건강보조제나 건강 식품으로 보충하기 전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본래의 호르몬을 어떻게 균형적으로 분비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예컨데 건강 보조식품이나 시판용 주스에는 여성호르몬 양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조사 결과도 있어 그 효과가 의문시 되고 있습니다 과잉섭취로 인해 외부에서 호르몬 물질을 보충하면

우리 몸속의 호르몬 수용체가 오히려 둔해질 수 있다.자신의 몸에서 생성된 호르몬과는 다른 '거짓 호르몬'에 농락당해 결과적으로 호르몬 균형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20~30대에도 물론이고,특히 자신이 갖은 호르몬양이 감소한 50대 이상의 여성에게는 호르몬 생성 시스템이 원할하게 기능하지 않는 샹태에서 원료만을 섭취한다고 해서 호르몬이 순조롭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여성 호르몬 분비에 관한 메커니즘

사실 여성 호르몬은 뇌와 난소의 연계 시스템에 의해 분비됩니다.

40~50대의 갱년기는 난소에서 시작됩니다.

뇌의 시상하부가 지령을 내려도 난소가 노화된 탓으로 제대로 응답하지 못합니다.

이로 인해 뇌는 혼란에 빠지고 호르몬이나 자율신경의 균형이 무너지게 됩니다.

또한 20~30대에도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 때문에 시상하부가 위험에 처하고 호르몬 분비가 원할하지 못해 갱년기 증상과 동일한 유사갱년기가 나타나지만 그 메커니즘은 완전히 다릅니다.

에스트로겐은 평생 티스푼 하나 정도밖에 분비되지 않습니다. 매우 적은 양이지만 이것이 체내에서 매일 꾸준히 생성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르몬 균형을 위한 작은 실천이 즉

또한, 호르몬은 체내에서 만들어 지는 화학물질로,여성호르몬외에도 우리 몸속에는 백 여 종류의 호르몬이

생성되고 있습니다.몸이 원활이 기능하도록 특정 장기를 움직여 여러 가지 역할을 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질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질 건조증

우리몸속의 모든 호르몬의 밸런스가 맞추어 질때 비로소 갱년기 증상 즉 질건조증 뿐만이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이 좋아진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럭스립스'는 자가 호르몬 밸런스 조절 크림으로 내 몸안에 있는 호르몬 밸런스를 맞춰주는 작용 메케니즘으로 부작용없이 질건조증 뿐만 아니라 몸의 면역기능까지도

원할하게 하여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런한 우리 몸속의 모든 호르몬 밸런스가 맞춰질때 원할한 몸의 발란스 즉,건강한몸이 되어 최상의 컨디션과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단 우리 몸 전체의 호르몬 발란스 까지 균형있게 유지시켜 줌으로 인해  질건강과 아름다운 피부는 물론이고 모든장기의 젊음과 활력을 드립니다.

진정한 동안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한 그 순간이

모든 상류층 여성,지성인들 ,그리고 나의 몸을사랑하는 모든 여성들이

경험하고 공감하며 사랑하는 순간이 지금껏 이어지고 있습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마세요.98%의 재구매율 럭스립스를 믿고 경험해 보세요.

럭스립스부작용 걱정하지마세요. 100%천연재료입니다. 질건조증 꼭 벗어나세요.

그대의 삶이 이 순간 달라집니다

당당해 집니다

경험하세요.

럭스립스는 당신의 꿈의 크림이 될것입니다.


럭스립스몰 전문여성상담사 010-2110-2947 

365일 상담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